우리 센터의 “김진희부장님”께서 2026년 노동절에 유공자로 선정되어 “고용노동부장관”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. 항상 근로자의 건강과 질병예방을 위해 힘써주신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 개인과 센터의 무한한 영광입니다. 축하드립니다~!
최신 댓글